립카페 OPTIONS

립카페 Options

립카페 Options

Blog Article

광주의 대표적인 카페 중 하나로, 여러 가지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니저들이 직접 고객님들에게 방문하여 직접 현장에서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입금에 대한 위험은 존재하지 않으며 선입금 예약금 문제 된적 없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지만 야외 공간도 멋지답니다. 붉은 벽돌과 잔디밭 등 포토존이 가득한 이곳, 한 번쯤 꼭 방문해보고 싶어요.

광주 립카페에서는 반려동물의 출입이 가능하다. 다만, 반려동물을 데리고 올 때에는 먼저 매장 내부전화로 문의 후 들어가야 한다.

광주 립카페는 대한민국 광주 지역에 위치한 카페이다. 여러 가지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하며, 카페 내부는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매춘부(창녀 · 남창) · 가라유키상 · 공창 · 공창제 · 공창제/논란 · 기둥서방 · 기생관광 · 묻지마 관광 · 밤바다닷컴 · 성상납 · 성노동 · 성노동자 · 스폰서 · 온라인 매춘 · 원정녀 · 조건만남 · 총각 놀다가

연못에는 연잎들이 많이 있었는데 한여름에는 활짝 피어있는 연꽃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을 것 같아요.

하얀 공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우아한 빛깔의 마카롱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마카롱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 들러보세요.

또한, 책이나 잡지 등을 쉬게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광주 립카페에서 선호되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등이다. 또한, 립카페 블랙티, 그린티, 핫초콜릿,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가 제공된다. 디저트 역시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공간이 널찍해서 테이블 사이 거리가 여유로운 점은 마음에 들었다. 아마도 밤에 오면 조금 더 분위기 있지 않을까 싶었다. 대전의 유일한 명소(...) 성심당 본점과 가까우니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겸사겸사 들르기 좋을 듯. 

일출과 일몰을 립카페 모두 볼 수 있는 명소이기도 해서 아침 일찍이나 해질녘에 방문하는 것도 립카페 좋답니다. 다만 주차 경쟁이 심한 곳이기도 하니 미리미리 올라가 있을 필요가 있는 립카페 곳!

우리는 ‘피치우롱차’를 마셔보았는데, 구수하면서도 산뜻하게 다가오는 부산립카페 복숭아 향이 인상적이었다. 일본 여행이 그리운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볼만 하다.

탁 트인 전망을 통해 대청호화 대전 시내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으며 성곽을 배경 삼아 인생샷을 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대전이 노잼시티라고? 적어도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틀렸다. 대전은 재미있는 컨셉의 카페들이 모여있는 흥미로운 도시다. 카페 ‘풍뉴가’에서는 어디에서도 맛본 적 없는 특별한 블렌딩 티를 마실 수 있다.

Report this page